close_btn

  • 오늘:
    617
    어제:
    1,104
    전체:
    223,881

하루에 댓글20개 ! 월 고정수입 74만원 - 리포인트!

국내도서 말할 수 없는 남매 3

글사람 2017.09.27 23:07 조회 수 : 42




말할 수 없는 남매 3 - 10점
윌로우 지음/레진코믹스(레진엔터테인먼트)


“찾느라 고생했다니까, 준혁이 오빠♥”


행동 하나하나가 폭탄급인 고준이 남매를 찾아왔다! 입만 열면 모든 게 시궁창이 되기 일보직전. 준혁과의 거래를 끝내지 않으면 이군마저 가만 두지 않겠다는 고준의 협박에 한미는 어떤 결심을 하게 되는데?!도대체 고준은 왜 그렇게 준혁에게 집착하는 걸까.

한편 요양원에서 주아의 상태가 심각하다는 긴급 연락을 받은 이군. 마침 옆에 있던 한미도 놀라 함께 주아에게로 달려가지만 정작 주아는 너무나 멀쩡한데! 주아의 장난에 잔뜩 열 받아 날뛰는 한미에게 주아는 묘한 웃음으로 게임을 제안한다. 자신과의 게임을 수락하면 형 이군과 자신이 어떤 사이인지, 그 사이에 무엇이 있는지 알려주겠다고 하는데….

과거의 미스터리와 위기가 난무하는 아슬아슬 로맨스 《말할 수 없는 남매》 3권! 더욱 버라이어티한 이야기가 2부로 펼쳐진다!


인간폭탄 고준이 남매를 찾아냈다!

고준의 입을 누가 막을 것인가?

한미? 준혁? 혹시… 이군?!


레진코믹스의 개그로맨스물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말할 수 없는 남매》 3권! 

이번 3권은 2부로 돌입하면서 고준의 등장으로 한미와 준혁에게 있었던 과거의 서막이 드러나기 시작한다. 한때 준혁의 여자친구였던 고준은 남매가 전학온 학교까지 찾아내고, 한미에게 준혁과의 거래를 끝내지 않으면 비밀을 폭로하겠다고 압박한다. 순간, 한미를 오싹하게 만드는 어떤 일과 그로 인해 괴로웠던 시간 그리고 그런 한미를 어둠의 시간에서 이끌어낸 준혁의 일들이 작은 암시를 주며 이야기는 점점 더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또 하나의 과거, 주아와 이군의 이야기도 묘한 긴장감을 일으킨다. 한미를 자극하고 이군을 조이는 주아의 행동들의 이유가 서서히 밝혀지기 시작하고, 앞으로 주아와 한미, 그리고 한미와 이군의 사이가 어떻게 발전될지 더욱 궁금해지게 된다.


미국, 일본뿐 아니라 중국 그리고 동남아에서도 인기를 한몸에 누리는 《말할 수 없는 남매》의 매력에 빠졌다면, 적어도 3권부터라도 반드시 소장할 것!


광고만 클릭하면 현금이 계속 적립된다 - 리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구플
카스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