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강남 열애 소식에 누리꾼 응원…”선남선녀”


[TF댓글뉴스] 이상화♥강남 열애 소식에 누리꾼 응원…”선남선녀”
운동선수 이상화와 가수 강남의 열애 소식이 들리자 누리꾼이 두 사람의 사랑을 축하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남용희 기자, 더팩트 DB

이상화♥강남 열애 인정…누리꾼 “축하해요”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운동선수 이상화와 가수 강남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을 향한 누리꾼의 축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상화 소속사 본부 이엔티는 지난 16일 보도자료를 내고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던 사이로 확인됐다.

이상화와 강남은 지난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한집살림’과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last 인도양’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

이날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는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놀라워하면서도 응원과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는 누리꾼의 댓글이 달렸다. “행복한 커플 되길…응원해요”(suns****) “행복한 만남 이어지시기를!”(pgdc****) “젊은 청춘들이 연애하는 건 당연한 거. 잘 사귀어 보세요”(xyu2****) “잘 되면 좋겠어요. 화이팅!”(skar****) “의외의 조합이긴 하나 두 분 예쁜 사랑하세요”(kyj8****) “강남 좋은데. 와 둘이 잘 어울리는구먼, 선남선녀”(choi****) “유쾌한 커플이 될거같아요”(tear****) 등이 있다.

한편 이상화는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과 2014 소치 동계올림픽 500m 금메달리스트이자, 지난해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500m 은메달을 획득한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다.

강남은 2011년 그룹 엠.아이.비(M.I.B)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정글의 법칙’ ‘한집살림’ ‘히트맨’ 등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FNC “FT아일랜드 최종훈, 탈퇴 결정…연예계도 은퇴”(공식)

· [TF현장] ‘버닝썬’ 사태 여야 질타… 민갑룡 경찰청장 ‘한숨만’

· [TF초점]불붙은 ‘버닝썬 게이트’, ‘몸통 추적’으로 번지나

· [TF현장] ‘끝=시작’…봄을 몰고 돌아온 마마무의 ‘고고베베'(종합)

· 용준형 “입장 번복 죄송…반성하고 반성하며 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