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 – 미니 1집 CANVAS – 포토북(76p)+포토페이퍼(4종)+티켓(1종)+포토카드(1종)


1-1. Touch & Sketch
1-2. Cover Girl
1-3. Free Tempo
1-4. Give me something
1-5. 나는 요즘
1-6. Gesture
1-7. 꿈

레오 – 미니 1집 CANVAS10점
레오 (빅스) 노래/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Stone Music Ent.)

1. Touch & Sketch
그루비한 베이스를 기반으로, 고혹적이고 섬세한 사운드의 타이틀곡 Touch & Sketch는 손끝에 닿는다는 touch와 그림을 그릴 때의 touch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속삭임과 팔세토를 넘나드는, 다양한 색을 가진 레오의 보컬을 한 곡에 담아내었다.
2. Cover Girl (Feat.LE)
빈티지한 리듬과 심플한 리프가 펑키한 사운드를 내는 레트로이다. 완벽하게 아름다운 나만의 그녀를 복고스러운 요소인 ‘Cover Girl’로 표현한 가사가 더해져 80년대의 펑키 그루브를 떠올리게 한다. EXID LE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두 목소리의 묘한 매력을 선사한다.

3. Free Tempo
사랑에 빠지는 순간, 모든 게 완벽한 ‘Free tempo’ 형식에 얽매이지 않은 순간의 설레임을 주제로 풀어낸 러브송이다. 심플하면서도 그루비한 어쿠스틱 비트의 POP R&B곡으로, 매혹적인 보컬이 더해져 나른한 섹시함이 돋보인다.

4. Give me something
세련된 비트와 묵직한 베이스가 감각적인 이 곡은 거칠지만 달콤한 보이스로 섹시한 무드를 타이트하게 담아내었다. 매혹적이고 중독성이 강한 후렴구가 포인트이다.




5. 나는 요즘
서정적인 피아노의 선율에 담담하게 이별 후의 이야기를 풀어낸 곡이다. 중반부부터 추가되는 리듬은 담담했던 감정이 애절하게 바뀌는 전환점이 되어 더욱 아름답고 처초하게 다가온다.

6. Gesture
말하지 않아도 느낄 수 있는 밀고 당김에 대해 표현한 ‘Gesture’는 가사처럼 이중적인 하모닉이 인상적인 곡이다. 섬세하지만 공격적인 기타와 예상할 수 없는 변칙적인 스트링이 날이 선 듯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그 순간의 짜릿함을 선사한다.

7. 꿈
따스하게 불어오는 바람 소리로 시작하는 이 곡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에 울려 퍼지는 레오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따스한 위로를 건네는 듯한 안식감을 느끼게 한다. 노래의 중반부부터 더해진 아름다운 스트링 사운드가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며, 레오의 압도적인 성량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는다.

[구성품]

– SLEEVE, DIGIPAK
– CD, PHOTOBOOK(76P)
– PHOTO PAPER: 4종 1 Set 삽입
– TICKET: 1종 삽입
– PHOTO CARD: 2종 중 1종 랜덤 삽입
– POSTER: 초도한정 랜덤 2종 중 1종 별도 증정